본문 바로가기

생각 보관소

시작하는 글

안녕하세요?
블로그 주인장 헤르문입니다.
블로그에 작성하는 첫번째 글이네요.

용돈이라도 벌어볼 요량으로 시작하는거지만
과연 정말 잘 될는지는.. 해봐야 아는 일이겠지요?

한달에 10만원이라도 벌리면 좋겠습니다.
물론 아직은 머나먼 미래의 이야기지만요.
작은 목표부터 하나씩 이루어가야죠.
갈 길이 멉니다.

이번 달은 치킨 사먹을 돈을 벌겠다,
글을 최소 몇 개 작성하겠다 등
구체적인 목표를 설정하고
더디어도 조금씩 성장해보겠습니다.

돈도 좋지만
나의 기록들, 기억들을 어딘가에 남기고 싶다는 욕망도 있습니다.
영화를 봤었는데 무슨 내용이었는지 생각이 나지 않기도 하고, 만화책을 봤었는데 결말이 어땠더라 기억이 나지 않기도 합니다.
저는 그게 너무 안타까웠습니다.
치매 걸린 것도 아닌데 그 즐거운 기억들이 사라진다는건 너무 아쉬운 일이죠.

그런 기억들이 아마 주된 내용이 되지 않을까 합니다.
- 각종 매체의 리뷰, 감상
- 각종 제품들의 리뷰
- 일상의 기록
- 배웠던 지식

이러한 것들이 되겠네요.
(별로 수익과는 관련이 없을듯한데.. ? ㅠ)

아직은 카테고리 정돈도 되지 않았습니다.
직장 다니며 블로그도 하려니 쉽지는 않군요.
차츰 나아질테니 두고봐 주시기 바랍니다.

소설도 조금씩 써볼거에요
아직 시작하는 단계라 이것저것 다 해보고 싶습니다.
마음만 앞서기보단 부지런해야 다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자주 오도록 하겠습니다.
부디 저와 이곳을 찾아주신 모든 여러분께 유익한 공간이 되길 바라며 안녕하시길..

~~ 낭만 기록 보관소장, 헤르문SH 올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