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집안 살림

할리스 선물세트 시그니쳐 머그 레드와 맛있는 바닐라 딜라이트 스틱

 

할리스 선물세트를 받았어요~

상자가 두게도 있고 묵직하고 되게 있어보이네요ㅋ

 

 

열어보니 내용물은 머그컵1개, 바닐라딜라이트 1상자, 아메리카노 1상자가 들어있어요

 

 

선물 교환권도 따로 들어있어요

구매처랑 날짜는 위에 있는데 가렸습니다

 

설명을 보아하니 머그컵이 주 내용물인가 봐요.

교환은 머그컵만 가능한가 보네요.

그리고 교환은 1회만 가능하고, 동일금액 또는 상위금액의 제품으로만 교환 가능하다고 하네요.

 

 

오늘의 주인공인 머그컵입니다

색이 진짜 예쁩니다ㅎㅎ

톡 튀고 튼튼하게 생겼네요

뻘건색이라 크리스마스 느낌도 납니다

물론 지금은 크리스마스 시즌은 아니지만, 

계절 상관없이 예쁜 것 같아요~

 

굳이 교환하러 가지 않아도 될 것 같습니다 ㅎㅎ

 

바닐라 딜라이트, 시그니쳐 아메리카노

같이 들어있던 커피들입니다.

시그니쳐 아메리카노는 스틱이 12개 들어있고,

바닐라 딜라이트는 스틱이 10개 들어있네요.

 

 

바닐라 딜라이트는 할리스 가서도 많이 사먹었어요.

제 입에 딱 맞는 커피라서 저 팩만 따로 사서 먹기도 했어요~

저 팩만 사면 매장가격으로 5,400원입니다. 

 

매장에서 할리스 바닐라 딜라이트 레귤러 한잔주문해도 그 정도 가격인데, 

집에서 타먹으면 10잔을 먹는거죠ㅎㅎ

 

물론 추가로 우유를 타야 더 맛있긴 하지만요~

 

뒤에 설명에는 물을 100ml 넣으라고 되어있는데요

물만 100ml넣으면 너~~~무 달아요

단거 좋아하시면 그대로 드셔도 상관없겠지만, 

아니라면 물을 좀 더 넣으시거나 우유를 넣어서 당도를 맞춰주시면 좋을 것 같아요

그래야 더 부드럽고 풍미도 살아나서 맛있는것 같습니다~

 

 

스틱도 좀 큰 편이에요

내용물이 많이 들어있어서 든든한 느낌입니다.

 

개당 가격으로하면 하나에 540원 정도인데, 

완전 싸다는 생각은 안들지만 매장가서 먹는 것보단 훨씬 싸네요.

 

매장말고 인터넷에서 대량으로 사면 더 싸게 살 수 있어요~

자주 드시려면 최저가 검색해서 싸게 구매하시는게 좋을 것 같아요.

 

 

컵에 넣고 보니 두께도 1~1.5cm정도 깔려있네요

 

아, 오늘 받은 컵은 아껴놨다가 다음에 쓸려구요.

다른 컵도 많아서 굳이 쓰지 않고 놔뒀다가 특별한 날 열어볼려고 합니다.ㅎㅎ

 

대신 이케아 투명 컵에 담아마실거에요 

투명해서 아이스 커피 먹을때 더 시원한 느낌이 드는 컵입니다.

 

 

시원한 바닐라 딜라이트 아이스로 한잔 탔어요~

우유를 좀 섞은 버전입니다. 

 

그리고 집에 있던 호두파이랑 같이 먹으니 

카페 부럽지 않네요 ㅎㅎ

굳이 매장까지 가서 먹는 것보다 스틱을 사와서 집에서 타먹는 것도 나쁘지 않은 것 같아요~

 

 

바닐라 딜라이트말고 시그니쳐 아메리카노도 맛있습니다. 

제 입맛이 고급지지 않아서 이 커피나 저 커피나 뭐가 다른지 구분은 못하지만 커피맛이 나쁘지 않아요 ㅎㅎ

 

가끔 가다보면 맛이 이상한 커피들 있어요

엔oooo 커피 먹으면 엄청 신맛이 강한 것 같아서 별로였거든요.

 

할리스는 커피들이 대체로 질이 나쁘지 않은 것 같아요.

선물할 때도 괜찮은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