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집안 살림

쉘위치킨 불맛나는 직화 매콤 오돌살/ 술반찬, 밥안주로 뚝딱!!

 

쉘위치킨에서 나온 매운 닭 오돌살 제품입니다.

 

냉동실에 몇개 얼려놓고 깜빡하고 있었는데, 

주말 점심에 혼자 출출해 있다가 생각나서 밥반찬으로 해먹었습니다.

 

맛은 불닭발 생각하시면 됩니다.

먹다보면 생각보다 맵습니다. 

매운거 좋아하시는 분들 강추합니다.

 

그리고 오돌뼈가 있어서 닭발 좋아하시는 분들은 좋아하실 것 같습니다.

국내산 닭 74.85%네요.

 

뒷면 제품정보

전자레인지에 돌려도 되고, 후라이팬에 돌려도 됩니다. 

전자렌지에 돌리면 간편합니다.

대신 환경호르몬 각오하기.

 

후라이팬에 하면 진짜 요리하는 거 같고, 불맛도 날거같고..

하지만 후라이팬에 하면 설거지가 너무 귀찮으므로.. 그냥 전자레인지에 돌렸습니다.

 

채소류를 추가해서 요리같이 해드실분은 후라이팬에 해서 드시면 좋을 듯 합니다. 

 

전자렌지에는 700w에 2분10초, 1000w에 1분30초

 

만들어진 곳은 군산에 있는 동우팜투테이블이라는 곳이네요.

L글루탐산 나트륨은 왜 세번이나 써져있지?..ㅋㅋ

 

 

전자렌지에서 돌고 나온 모습.

왠지 스팀이 팍팍 올라올것 같네요.

 

 

캬~ 비쥬얼 쥑입니다~

흡사 제육볶음 같기도 하고, 닭발 같기도 합니다. 

비닐을 여니 매운향이 확 올라옵니다!

 

여기서 그냥 먹어도 맛있겠지만!

저는 오늘 밥반찬으로 먹을거라 추가 재료를 준비해봅니다.

 

불닭 볶음면에 해먹어도 맛있을 것 같네요.

근데 너무 매워서 피똥쌀까봐 쉽게 도전은 못하겠습니다..

 

파, 참기름, 깨

삼총사 출동합니다.

이렇게만 넣고 비벼먹어도 훨씬 맛있겠죠?

 

 

파, 참기름, 깨 뿌려서 골고루 비벼줍니다. 

파가 살짝 덜썰린것 같지만 비비면서 풀릴겁니다..

 

 

캬~ 닭볶음 덮밥처럼 됐네요ㅎㅎ

 

완전 밥도둑이 따로 없습니다. 

이왕이면 밥은 살짝 식히는게 좋은 것 같습니다.

저는 뜨거운 밥에 먹었더니 맵고 뜨겁고 해서 너무 먹기 힘들었어요.. 

매운게 배가 되는 느낌.. 죽을뻔했습니다.

밥은 살짝 식혀서 먹어도 좋을듯 합니다.

 

맛은 어떠하냐면,

맨 처음 먹으면 불향이 확 납니다.

쭈꾸미볶음이나 다른 매운 볶음 요리 먹을때 나는 그 불맛입니다.

아무래도 제품이다 보니 불향나는 소스가 들어갔겠죠? 익히 아는 그 불맛입니다.

 

그 다음에 매운맛과 달달한 맛이 느껴집니다. 

 

 

오돌살이라 그래서 뭔가 물렁뼈가 많을거 같은데, 엄청 많진 않습니다.

사진 가운데에 하얀게 오돌뼌가 싶었는데, 저건 말랑한 지방이었습니다.

 

그리고 저 밑에 어딘가에 작은 오돌뼈가 있어서 입에 넣고 씹으면 오도독! 합니다.

 

딱딱한 정도는 삼겹살 오돌뼈보단 약하고, 

수박씨보단 단단한 정도?

 

그냥 씹으면 씹힙니다.

밥 먹을때 엄청 거슬리진 않아요.

하지만 뭔가 씹히는 느낌 싫어하시는 분들은 호불호가 갈리실 수 있습니다!

 

불맛, 매운맛에 씹히는 뼈까지 있어서 닭발이 생각났어요.

닭발 안주 좋아하시는 분들에겐 딱 맞을 듯 합니다!

 


 

저는 솔직히 이런 제품류를 별로 안 좋아했습니다.

잘 안팔리는, 버릴만한 잡고기에다가 양념으로 떡칠해서 비린내,구린내 숨겨서 파는 것 같았거든요.

오돌뼈란 부위도 어딘지 감도 안잡히네요 ㅋㅋ

 

근데 먹어보니 의외로! 맛있었어요.

술반찬, 밥안주로 딱인듯 싶었습니다.

조미료 떡칠한 맛이라 맛이 없을수도 없긴 한데, 

매운맛이 묘한 중독성이 있어요!

 

대신 저거 다 먹을쯤 되니 좀 물렸습니다.

밥을 너무 많이 먹어서 그랬을 수도 있구요.(매워서 두그릇 먹었습니다ㅋ)

 

불닭볶음면이랑 먹어도 어울릴 것 같은 예감적인 예감이 드네요

다음엔 불닭볶음면이랑 먹어봐야겠습니다~